잔나비, 여덟 개 도시서 팬들 만난다…전국투어 콘서트 티켓 오픈

 

[라온신문 안광일 기자] 그룹사운드 잔나비의 전국투어 콘서트 티켓이 오늘부터 판매된다. 

 

잔나비는 지난 3일 오후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와 예매처 티켓링크를 통해 전국투어 콘서트 ‘판타스틱 올드 패션드 송년회’ 1차 티켓 오픈 공지를 게재했다.

1차 티켓 예매는 오는 11월 5~6일 개최되는 부산 공연과 11월 26~27일 진행되는 서울 공연, 12월 31일과 2023년 1월 1일 열리는 서울 앙코르 공연을 대상으로 예매처 티켓링크를 통해 단독으로 오픈된다.

부산 공연은 4일 오후 7시, 서울과 서울 앙코르 공연은 같은 날 오후 8시부터 티켓 예매가 시작된다. 그 외의 남은 투어 일정과 다음 회차 티켓 오픈 및 예매 일정은 공식 SNS와 티켓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잔나비는 오는 11월 5일 부산 벡스코 오디토리움에서 전국투어의 시작을 화려하게 알리며 2023년해 1월 말까지 광주, 서울, 인천, 대구, 춘천, 천안, 제주 등 여덟 개 도시로 이어지는 전국투어로 전국의 팬들을 만난다. 

 

티켓 오픈 공지와 함께 두 번째로 공개된 공연 포스터 또한 잔나비만의 유니크한 매력을 오롯이 담아내 팬들의 기대감을 높인다. 

 

지난 2019년 발매된 정규앨범 수록곡 ‘전설’의 노랫말 일부와 “우리는 늘 남다른 공연을 만듭니다”란 보컬 최정훈의 패기 넘치는 멘트 또한 포스터와 함께 게재되어 이번 전국투어를 향한 잔나비의 남다른 열정을 한 번 더 느낄 수 있게 했다. 

약 3년 만에 잔나비의 이름을 걸고 단독으로 개최하는 콘서트인 만큼 잔나비는 팬들을 위해 어느 해 보다 뜨거웠던 올해의 마지막 에너지를 아낌없이 쏟아붓고 모든 음악팬들을 하나로 이끌 예정이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