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킴·멜로망스·김민석·정승환·하현상·빅나티 '고막소년단' 홍대 버스킹 공연 성료

 

[라온신문 안광일 기자] 고막소년단 멤버 폴킴, 멜로망스 김민석, 정승환, 하현상, 빅나티가 버스킹 무대를 성료했다.

9월 8일 첫 공개되는 카카오TV 오리지널 '고막소년단'은 K-고막남친들의 첫 보이그룹 데뷔 도전기로달콤하고 황홀한 꿀 보이스로 대한민국을 넘어 글로벌 남녀노소 리스너들의 고막을 사로잡을 이른바 '고막남친'들이 한 그룹으로 뭉쳐 데뷔로 나아가는 좌충우돌 과정을 밀착 리얼리티로 담는다.

이에 앞서 고막소년단은 31일 버스킹을 통해 처음으로 대중 앞에 모습을 드러냈다. 이들은 조화로운 음색 합은 물론 '찐친' 바이브까지 드러내며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5명이 함께하는 합동 무대를 통해 BTS의 '봄날'과 god의 '촛불하나' 등 K팝 명곡들을 자신들만의 분위기로 완벽 소화, 관객들의 떼창이 터져 나오기도 했다.

 

또 폴킴과 정승환은 깜짝 듀엣으로 아이브의 'LOVE DIVE' 라이브를 선보였으며 귀염뽀짝 댄스로도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에 김민석, 하현상, 빅나티 역시 3인조 유닛으로 뉴진스의 'Hype Boy' 무대를 펼치며 보이그룹 멤버로서 이전까지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매력을 예고했다.

개인별 공연에서도 멤버들은 '데뷔 2회차'라 할 법한 노련한 무대를 유감없이 드러냈다. 매력적인 음색을 자랑하는 무대부터 시크한 매력과 그루브를 마음껏 펼치며 관객들을 열광케 했다. 고막소년단의 큰형 폴킴은 '커피 한잔 할래요' 등의 곡들을 감미로운 보이스로 부르며 여심을 저격했으며 김민석은 '선물' 등 전국민이 다 아는 히트곡을 부르며 흔들리지 않는 완벽한 라이브와 고음 장인 면모를 뽐냈다.

 

정승환은 '너였다면' 등의 무대를 특유의 감성 가득한 보컬로 열창하며 현장에 모인 관객들의 환호를 유발했다. 또 하현상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불꽃놀이'를 기타를 치며 부른 것은 물론, 다른 멤버들의 곡에도 기타 연주를 곁들이며 어느새 성큼 다가온 가을의 낭만적 분위기를 현장에 소환했다. 고막소년단의 막내 빅나티는 '정이라고 하자' 등의 무대로 시크한 매력과 그루브를 마음껏 펼치며 관객들을 열광케 했다.

'고막소년단'은 멤버들의 상큼 매력이 담긴 메인 포스터까지 공개하며 팬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하늘색 배경보다 더 산뜻한 멤버 5인의 과즙미가 폭발하고 있다. 소년미 넘치는 스타일링을 장착한 채, 잔망스럽게 윙크를 하고, 수줍은 듯 미소를 띠고 있는 멤버들의 모습이 이온음료 광고 못지않은 청량함을 선사했다.

한편 '고막소년단'은 9월 8일 오후 5시 카카오TV에서 첫 공개된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