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멧유, 음악 활동 시동...3일 프리 데뷔 싱글 '벨벳 트리거' 발매


'SNS 화제의 크리에이터' 아이멧유(I.MET.U)가 힘찬 도약을 알린다.

3일 엔터테인먼트 스타트업 피아이코퍼레이션(PiCORPORATION)에 따르면, 아이멧유는 이날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프리 데뷔 싱글 'VELVET TRIGGER'(벨벳 트리거)를 발매한다.

프리 데뷔 싱글에는 동명의 타이틀곡 'VELVET TRIGGER'와 'STILL'(스틸) 두 트랙이 담긴다. 'VELVET TRIGGER'는 Future Pop(퓨처팝) 장르가 돋보이는 곡으로, 직설적이고 자신감이 느껴지는 가사가 특징이다. 외부의 시선에 흔들리지 않고 내면의 빛을 발산하겠다는 메시지를 전하며 아이멧유의 당당한 시작을 알린다.

아이멧유는 지난달 27일 수록곡 'STILL'을 선공개하며 화제를 모았다. 'STILL'은 지금까지 함께해 준 이들에 대한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담은 노래다.

 


아이멧유는 켈리, 예린, 리아, 클레오까지 총 4명으로 구성됐으며, '타임 터너'로 선발된 최종 데뷔 조다. '타임 터너(TIME TURNER)'의 약자 T와 RNER를 제외한 알파벳 IME TU에서 비롯된 이름이다. 정식 데뷔 전부터 스스로 콘텐츠를 기획하며 팬들과 다채로운 방식으로 교감하는 '크리테이너'로서 활발히 소통해 온 만큼 향후 행보에 관심이 집중된다.

 

이들은 프리 데뷔 싱글을 발매하며 본격적인 음악 활동에 시동을 건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