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진아, 13일 러브송 ‘화이트 와인’ 발매...직접 작사·작곡 R&B 팝

 

싱어송라이터 권진아가 오는 13일 오후 6시 새 디지털 싱글 ‘화이트 와인(White Wine)’을 한국어와 영어 버전으로 발매한다. 

 

4일 소속사 어나더에 따르면, ‘화이트 와인’은 권진아가 직접 작사·작곡한 트로피컬 무드의 알앤비(R&B) 팝 곡으로, 해질녘 햇살 아래 마시는 시원한 화이트 와인 한 잔이 전해주는 짜릿한 여운을 사랑의 시작 순간에 빗댄 노래다. 세련된 건반 위로 펼쳐지는 나른하면서도 리드미컬한 멜로디는 권진아의 달콤한 보이스와 어우러져 듣기 좋은 긴장감을 선사한다.

 

‘러브 미 러브 미(Love Me Love Me)’, ‘노크(Knock)’ 등 여름마다 ‘사랑’의 다양한 모양을 그려 온 권진아는 이번 신곡에서 핑크빛 순간의 황홀함을 브라스 사운드로 화려하게 담아냈다. 소속사 측은 신곡에 대해 "여름의 끝자락을 붙잡고 싶은, 막 사랑을 시작한 연인들에게 완벽한 음악적 연서가 될 것"이라고 소개했다.

 

지난 1일에는 ‘화이트 와인’의 무드 스틸(Mood Still)이 공개돼 리스너들의 관심이 쏠렸다. 빈티지한 필름 사진에 각기 다른 감성의 콘셉트가 감각적으로 표현돼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끌어올렸다.

 

권진아는 9월 19일부터 21일까지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SOL트래블홀에서 2025 팬미팅 ‘진아온 코퍼레이션(JinahON CorporatiON)’도 개최한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