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네, 딩고 '킬링보이스' 출연…레전드 라이브 공개

 

[라온신문 안광일 기자] 영국 팝 듀오 혼네(HONNE)가 '킬링 보이스'에서 레전드 라이브 무대를 선보였다. 

 

딩고 뮤직은 지난 28일 오후 7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혼네의 '킬링 보이스' 영상을 공개했다.

 

혼네는 감각적인 사운드와 비트를 구현하는 밴드로 국내에서는 광고 음악으로 사용된 '웜 온 어 콜드 나잇(Warm On A Cold Night)'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번 '킬링 보이스'에서 혼네는 방탄소년단 뷔(V)의 추천곡으로 유명한 '프리 러브(free love)'로 '킬링 보이스'를 시작했다. 이어 '로케이션 언노운(Location Unknown ◐)', '백 온 탑(BACK ON TOP (Feat. Griff))', '바이 마이 사이드(by my side)', '웜 온 어 콜드 나잇', '데이 원(Day 1 ◑)'까지 몽환적이면서도 짙은 소울이 담긴 보이스로 리스너들의 열광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딩고는 해외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을 통해 국내를 넘어 해외 시청자들을 사로잡는 글로벌 콘텐츠 미디어로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최근 미국 인기 싱어송라이터 핑크 스웨츠(Pink Sweat$)와 팝 가수 조니 스팀슨(Johnny Stimson)를 비롯해 팝 스타 두아 리파(Dua Lipa), 앤 마리(Ann Marie), 찰리 푸스(Charlie Puth), 88라이징 소속 리치 브라이언(Rich Brian), 워렌 휴(Warren Hue) 등 다양한 해외 뮤지션들과 함께 다채로운 콘텐츠를 제작했다. 

 

딩고는 앞으로도 해외 아티스트와 함께 뮤직 라이브, 웹 예능 등 다양한 오리지널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킬링 보이스'는 아이유, 태연, 세븐틴, 성시경, 마마무 등 한국 아티스트는 물론, 해외 아티스트까지 출연하며 음악 팬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는 등 막강한 콘텐츠 파급력을 과시하고 있는 중이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