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영탁·이찬원·정동원·장민호·장윤정·김희재 ‘2022 K-트롯 페스티벌’ 티저 공개

대구한국일보, 트롯페스티벌 티저 공개

[라온신문 권필원 기자] 오는 7월 2일 대구스타디움에서 개최되는 ‘2022 K-트롯 페스티벌’의 공식 티저 영상이 27일 대구한국일보 공식 유튜버에 올라오며 팬들의 마음을 흔들어 놓고 있다.

 

 

대구한국일보가 주최 및 주관하는 이번 행사 ‘2022 K-트롯 페스티벌’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쳐있던 대구 시민들의 일상을 위로하고 힐링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페스티벌의 MC로는 개그맨 정태호가 진행을 맡을 예정이며 트로트의 여왕으로 불리는 장윤정, 김혜연을 비롯해 국내에서 많은 인기를 끌었던 프로그램 ‘미스터트롯’ 출신의 인기가수들이 대거 참여한다.

 

트로트 황태자 영탁, 트로트 아이돌 이찬원, 장민호,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와 ‘미스트롯2’의 김다현, 김태연, 홍지윤과 이외 트로트 아이돌 박서진, 트로트 그룹 윙크가 함께해 다채로운 트로트의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트로트 황태자 가수 영탁은 최근 KBS 2TV 불후의 명곡 트로트 ‘3대 천황’ 편에 인기가수 이찬원과 장민호 등과 함께 2주간의 특별 방송을 진행했다. 또 KBS 2TV 주접이 풍년에도 2주 동안 방송이 특별 편성이 되는 등 최고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트로트 아이돌 이찬원은 현재 매주 월요일 KSTAR의 도원차트 MC, JTBC 톡파원 25시(수) MC, KBS 불후의 명곡(토) MC 등을 맡고 있으며, 지난 6일부터는 KBS 펀스토랑(금)에 출연하고 있다.

 

대세 가수 이찬원은 지난 13일 KBS 펀스토랑의 1위를 차지하며 GS25 편의점에 진또갈비 삼각김밥이 론칭이 됐으며, 4일만에 50만개의 매출을 올리는 신기록을 수립하고 있다.

 

또 오는 29일 이찬원은 가수 장민호와 인천 송도컨벤션센터에서 ‘민원만족’ 콘서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행사 관계자는 “이번 페스티벌을 통해 오랜 시간 코로나19로 많이 지쳐있던 대구 시민과 함께 전 국민들이 다시 일상을 회복하고 활력을 되찾을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하는 바람이다. 티켓은 각 후원사의 공지나 이벤트를 통해서 초대권이 배포될 예정이다”고 전했다.

 

이번 K-트롯 페스티벌은 티켓 판매가 아닌 공식 후원 및 협찬을 진행한 기업에 한해서만 초대권 사용으로 진행된다. 이번 ‘2022 K-트롯 페스티벌’ 행사의 공식 티저 영상은 유튜브 채널 ‘대구한국일보’를 통해서 시청할 수가 있다.


추천 비추천
추천
9명
100%
비추천
0명
0%

총 9명 참여



기자정보

프로필 사진
권필원 객원기자

개그맨 출신 권영찬 교수입니다. 필명 '권필원' 객원기자로 활동합니다. 필원(筆苑)은 '예전에, 명필들의 이름을 모아서 적은 책'이란 뜻입니다.

관련기사

19건의 관련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