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이찬원·박서진·진시몬, ‘서대구역 축하음악회’ 가수 라인업 공개…TBC 방영

이찬원·박서진 등 가수 라인업 전체 공개

[라온신문 권필원 기자] 서대구역이 대구시민들과 서대구역을 이용하는 시민들을 위한 ‘서대구역 개통’ 축하 음악회가 오늘(28일) 저녁 7시부터 28일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의 가수 라인업과 행사 일정이 구체적으로 공개가 됐다. 

 

 

이번 공연은 대구교통방송 FM 103.9MHz에서 청취할 수 있다. 이번 공연은 전석 무료 공연으로 별도 예매 없이 현장 입장이 가능하며, TBC 뮤직 익스프레스 콘서트를 통해서도 녹화 방송될 예정이다.

 

이번 ‘서대구역 개통 축하 음악회’의 엔딩을 맡게 되는 대구 출신 트로트 아이돌 대세 가수인 이찬원은 자신의 대표곡인 ‘편의점’, ‘그대를 만나러갑니다(그만갑)’, ‘둥지’를 부를 예정이며 현장 반응에 따라서 앙코르곡도 준비했다고 밝혔다.

 

먼저, 첫 순서로 가수 한강이 ‘막걸리 한잔’, ‘띠아모(신곡)’을 부르며, 서지오 ‘남이가’, ‘앉지요’, ‘돌리도’를 부를 예정이다. 이어서 최근 포스트코로나를 맞이해서 제2의 전성기를 보내고 있는 가수 진시몬이 ‘보약 같은 친구’, ‘부모자식’, ‘너나 나나’를 부르며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어서 가수 은가은이 ‘바람의 노래’, ‘모나리자’, ‘빗속의 여인’, ‘사랑아’를 열창하며, 백현우 ‘정말 좋았네’, 박주희 ‘자기야’, ‘청바지’, 최정훈 ‘딱이야’, ‘고속도로’를 부르며, 장구의 신 박서진은 ‘힘내라 인생’, ‘흥해라’, ‘꽃이 핍니다’, 정수라 ‘어느날 문득’, ‘도라지꽃’, ‘환희’를 부를 예정이다.

 

마지막 엔딩 공연으로 트로트 아이돌 이찬원이 ‘편의점’, ‘그대를 만나러갑니다(그만갑)’, ‘메밀꽃 필 무렵’, ‘미운사내’, ‘진또배기’를 열창하며 엔딩 무대를 수놓을 예정이다.

 

트로트 아이돌 이찬원은 현재 매주 월요일 KSTAR의 도원차트, 화요일 MBN 빽투더그라운드(화) MC와 JTBC 톡파원25시(수) MC, KBS 불후의 명곡(토) MC 등을 맡고 있으며, 지난 6일부터는 KBS 펀스토랑(금)에 출연하고 있다.

 

대세 가수 이찬원은 지난 13일 KBS 펀스토랑의 1위를 차지하며 GS25 편의점에 진또갈비 삼각김밥이 론칭이 됐으며, 현재 매진이 될 정도로 엄청난 사랑을 받고 있다.

 

이와 함께 이찬원은 가수 장민호와 함께 오는 29일에는 인천 송도컨벤션센터에서 ‘민원만족’ 콘서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서대구역 개통’ 축하 음악회는 28일 저녁 7시에 진행이 될 예정이며, 이찬원 외 영혼의 목소리 진시몬, 정수라, 장구의 신 박서진, 서지오, 박주희, 은가은, 백현우 등 인기 가수들의 축하공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



기자정보

프로필 사진
권필원 객원기자

개그맨 출신 권영찬 교수입니다. 필명 '권필원' 객원기자로 활동합니다. 필원(筆苑)은 '예전에, 명필들의 이름을 모아서 적은 책'이란 뜻입니다.

관련기사

8건의 관련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