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영탁, 15일 ‘자본주의학교’ 출연

[라온신문 권필원 기자] 최근 대세로 자리 잡은 트로트 인기 가수 영탁이 지난달 11일 KBS 불후의 명곡 ‘한국 명곡 기록 특집’ 녹화를 마치고 지난달 23일과 30일 양일간 KBS 불후의 명곡 특집에 출연하며 큰 주목을 받았다.

 

 

이와 함께 지난달 30일에는 KBS 2TV 아기싱어에 특별 출연과 함께 오는 7일에는 KBS 불후의 명곡 어버이날 특집 ‘트로트 3대 천왕’ 특집방송과 함께 오는 14일 가정의 달 특집 KBS 불후의 명곡 ‘트로트 3대 천왕’ 특집전이 준비돼 있다. 곧이어 영탁은 오는 15일에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자본주의학교’에 출연할 예정이다.

 

17년 차 가수로 15년의 긴 무명 세월을 딛고 최고의 가수로 자리를 잡은 영탁은 KBS 자본주의학교에 출연해서 어떤 경제적인 노하우를 줄지, 아니면 경제적인 노하우를 배울 것인지 이목이 집중이 된다.

 

KBS 자본주의학교는 매주 일요일 저녁 9시 20분에 방송이 되는 쇼오락 리얼 경제 예능 프로그램이다. KBS ‘자본주의학교’는 경제교육은 선택이 아닌 필수의 시대라고 말한다. 자본주의 세계를 살아가기 위해 진짜 돈 공부가 필요한 시기이다.

 

경제생활을 관찰함으로써 말 그대로 자본주의 생존법을 알려주는 경제 관찰 예능인 ‘자본주의학교’는 빠르게 변하는 자본주의 세계 속에서 아이뿐만 아니라 어른에게도 한시가 시급한 경제 공부에 대한 다양한 접근법을 전한다. 이제 ‘돈’에 대한 진짜 솔직한 이야기가 펼쳐지는데, 오는 15일 영탁의 모습이 어떻게 녹여질지 벌써 기대가 된다.

 

지난 1일 방송된 KBS 2TV ‘자본주의학교’에서는 서경석, 윤후, 준희-준욱 형제의 경제생활이 펼쳐졌다. 더욱 다양한 분야에서, 경제활동을 펼치며 진짜 돈 공부를 하는 학생들의 모습이 시청자들에게도 깊은 인상을 남겼다.

 

한편 KBS ‘자본주의학교’는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20분 방송된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



기자정보

프로필 사진
권필원 객원기자

개그맨 출신 권영찬 교수입니다. 필명 '권필원' 객원기자로 활동합니다. 필원(筆苑)은 '예전에, 명필들의 이름을 모아서 적은 책'이란 뜻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