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캐쳐, 데뷔 7주년 기념 콘서트 티켓 오늘(19일) 오픈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그룹 드림캐쳐(DREAMCATCHER)의 데뷔 7주년 기념 콘서트 티켓이 오픈된다.

 

오늘(19일) 오후 8시부터 예스24 티켓을 통해 드림캐쳐(지유·수아·시연·한동·유현·다미·가현)의 'Dreamcatcher 2024 World Tour [Luck Inside 7 Doors] in Seoul(드림캐쳐 2024 월드투어 [럭 인사이드 세븐 도어스] 인 서울)'(이하 'Luck Inside 7 Doors') 티켓 예매가 진행된다.

 

드림캐쳐의 'Luck Inside 7 Doors'는 2024년 월드투어의 시작을 알리는 공연이기도 하다. 데뷔 7주년을 기념하여 열리는 이번 콘서트를 위해 드림캐쳐는 올 한해 발매한 미니 8, 9집의 무대들은 물론, 다양한 코너 및 구성으로 인썸니아(공식 팬클럽명)와 하나가 되는 뜻깊은 시간을 선물할 준비에 한창이다.

 

특히 데뷔 이후 수많은 투어를 통해 '공연 맛집'이라는 수식어를 증명해오고 있는 드림캐쳐인 만큼, 이들은 이번 콘서트 역시 탄탄하게 다져온 내공을 발판 삼아 그 명성을 이어갈 수 있는 세트 리스트로 관객을 만날 계획이다.

 

 

드림캐쳐는 2023년 활발한 활동으로 국내외 팬들을 만나왔다. 아포칼립스 3부작 시리즈의 마지막과 새로운 세계관의 서막을 알리며 또 한번의 전환점을 맞이한 드림캐쳐는 국내 음악방송 1위부터 미국 아이튠즈 차트 정상에 오르는 등 꾸준한 커리어 하이 속 다음 스텝이 기대되는 K팝 주자로 존재감을 달리하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드림캐쳐는 최근 필리핀 아레나에서 개최된 '2023 Asia Artist Awards IN THE PHILIPPINES(2023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인 필리핀)'에 참석, 'AAA'가 주목하는 독보적 아티스트에게 수여되는 '베스트 초이스'를 수상하며 글로벌 커리어의 정점을 찍기도 했다.

 

한편 드림캐쳐의 'Luck Inside 7 Doors'는 내년 1월 13일 오후 6시 서울 예스24라이브홀에서 열린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


추천 비추천
추천
1명
100%
비추천
0명
0%

총 1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