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칼하이레코즈, 파이멜·미니스텔라·Sun kim 전속계약 체결…"전폭적인 지지"

 

[라온신문 안광일 기자] 로칼하이레코즈가 파이멜, 미니스텔라, Sunkim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10일 로칼하이레코즈는 "아티스트 파이멜과 미니스텔라, Sun kim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라며 "앞으로의 활동에 전폭적인 지지를 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로칼하이레코즈와 계약을 맺은 래퍼 PYMEL(파이멜)은 이영지와 함께 작업한 곡 ‘회상’으로 큰 주목을 받은 아티스트다.

최근 이어보이에서 PYMEL(파이멜)로 활동명을 변경함과 동시에 EP ‘98%’를 발매해 활발한 활동을 펼친 바 있다.

또 다른 아티스트, 미니스텔라는 올해 인디씬에서 주목받고 있는 싱어송라이터로, 지난달 재즈풍의 디지털 싱글 ‘비틀’을 발매해 집중적인 관심을 받았다.

뿐만 아니라 재즈기타리스트로 데뷔해 재즈, 알앤비씬에도 뛰어든 아티스트 Sun kim도 전속 계약을 맺어 ‘국내 최다 아티스트 보유 레이블’ 로칼하이레코즈에 대한 관심이 늘고 있다.

 

아티스트들과의 연이은 계약 체결을 알린 로칼하이레코즈는 힙합과 재즈, 알앤비 등 아티스트 라인업 강화에 집중, 대중에 한층 확장된 음악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로칼하이레코즈는 국내 최다 아티스트 보유 레이블로 시티팝, 인디, 록, 힙합, 알앤비 등 음악적 스펙트럼이 넓은 아티스트를 국내 최다 규모로 보유하고 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