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변호사는 어떤 모습? JTBC '안방판사' 24일 첫방송

 

[라온신문 안광일 기자] 가수 이찬원부터 방송인 전현무, 최정상 프로 변호사 군단이 '법대로' 고민 해결을 위해 안방 법정을 찾는다.

 

JTBC는 신규 파일럿 예능프로그램 '안방판사'가 오는 24일 저녁 8시 20분으로 첫 방송된다고 17일 밝혔다. 

 

'안방판사'는 누구도 정확히 따져주지 못했던, 삶 속의 크고 작은 모든 갈등에 법적 잣대를 들이대 보는 본격 법정 예능 토크쇼. 방송인 전현무, 배우 오나라, 방송인 홍진경, 가수 이찬원이 출연한다. 4명의 연예인 변호사들은 '프로 변호사'들과 드림팀으로 뭉쳐 가족, 연인, 친구, 직장 동료, 이웃 간의 크고 작은 분쟁의 시시비비를 '법'대로 해결해본다.

 

첫 방송을 앞둔 가운데 '안방판사' 측은 네이버TV 및 유튜브를 통해 새로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슬프고 힘든 일, 남들에게 말 못 하는 억울한 일, 가슴이 답답한 일, 화가 나서 주체할 수 없는 일로 속앓이하는 듯한 연예인 변호사들의 모습이 담겼다. 앞으로 네 사람은 안방 변호사로 변신해 갈등에 치어사는 시청자들의 다양한 고민이 '내 잘못인지, 네 잘못인지' 속시원하게 파헤쳐 볼 예정이다. 

 

또한 이번 티저 영상은 국내 최고의 변호인단 출격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인다. '안방판사'에서는 판사 출신, 이혼 소송 700건 담당, 여군 법무관 출신, 박수홍 법률 대리인, 특검 출신 변호사 등 다양한 경력과 경험을 지닌 '진짜' 변호사들이 의뢰인들의 편에 선다. 입증된 '전문성'을 갖춘 이들이 '공감력'이 강점인 연예인 변호사들과 만나 어떤 케미를 선보일지도 궁금증을 더한다.

 

한편 '안방판사'는 프로그램을 통해 '법'대로 고민을 해결하고 싶은 의뢰인을 모집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과 접수 방법은 '안방판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