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나휘, 미스터트롯2 118인에 이름 올려 

 

[라온신문 안광일 기자] 2020년 '모르는데 어떻게 가요'로 데뷔해 현재 구슬픈 발라드 트롯 '눈물꽃'으로 왕성하게 활동 중인 가수 나휘가 미스터트롯2의 최종 118인에 이름을 올렸다. 

 

최근 공개된 티져영상에서 다채로운 모습들을 보여주고 있다.

 

미스터트롯1 방송 당시 부산에서 보컬트레이너로 활동하고 있던 그는, 제자들을 트레이닝시켜서 미스트롯 & 미스터트롯 등 각종 오디션 프로그램에 출연시켰으나, 정작 자신의 무대는 없다는데에 회의감이 들어 당장 서울로 상경해 앨범을 내고 가요계로 뛰어들었다.

 

최근에는 KBS '아침마당-도전꿈의무대', '노래가 좋아', JTBC '히든싱어8 규현편' 등에 출연하며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긴 바 있다.

 

아침마당 도전꿈의무대에서 우승하고 히든싱어8에 '광안리에서 규현'으로 출연해 오리지널 가수 슈퍼주니어 규현을 이기고 3라운드까지 진출하며 그 실력을 입증했기에 미스터트롯2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된다.

 

한편 나휘는 미스터트롯2를 준비하면서 공연도 함께 준비하고 있다. 조항조의 '가지마', 최진희의 '와인' 등 걸출한 곡들을 작곡한 작곡가이자 기타리스트 김인효의 '추억의 옛노래'라는 공연이며, 나휘, 류인숙, 은시미가 함께 출연한다. 전국투어를 목표로 기획된 이 공연은 2023년 1월 28일 은평문화예술회관을 첫 시작으로 각 지역의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한편 미스터트롯2는 오는 22일 오후 10시 첫 방송 예정이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