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원, '뱃놀이' 챌린지…이찬원·양세찬 적극 참여

[라온신문 안광일 기자] 가수 정동원의 신곡 ‘뱃놀이’의 챌린지 영상이 화제다.

 

지난 1일 새 미니앨범 ‘사내’를 발매, 전격 컴백하며 다양한 방송, 공연을 통해 다채로운 활동을 펼치고 있는 정동원이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타이틀곡 ‘뱃놀이’의 퍼포먼스 챌린지 활동을 활발하게 펼치고 있다. 타이틀곡 ‘뱃놀이’는 민요와 트로트, 댄스를 고루 접목, 한국적인 미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곡이다.

신곡 공개와 함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처음 공개된 챌린지 영상 속 정동원은 뮤직비디오 촬영장에서 타이틀곡 ‘뱃놀이’의 후렴 부분에 맞춰 춤을 추고 있다. 혼자임에도 영상을 꽉 채우는 독보적인 존재감과 정장과 한복을 매치한 의상이 남자다운 비주얼을 더욱 돋보이게 만든다.

 

 

이어 지난 3일에 방송된 ‘뱃놀이’의 첫 컴백 무대인 MBC 쇼! 음악중심 현장에 무대에서 착용한 전통 자수가 새겨진 푸른색 재킷과 개량 한복 느낌의 베스트와 셔츠를 매치, 청량한 매력을 뽐냈다.

 

JTBC 프로그램 ‘톡파원 25시’에 함께 출연한 이찬원과 양세찬이 함께한 챌린지 영상도 관심을 모았다. 이날 톡파원 25시에 게스트로 출연한 정동원은 초록색 니트에 청바지를 착용, 단정하고 캐주얼한 모습을 보였다.

 

 

정동원의 옆에서 함께 춤을 추는 이찬원과 양세찬은 정동원에게 즉석으로 배운 ‘뱃놀이’의 안무를 재치있고 완벽하게 소화했다. 이들은 서로의 친분을 인증함과 동시에 팬들의 웃음을 자아내며 신곡 ‘뱃놀이’에 대한 흥미를 높였다.

한편 정동원은 오는 24, 25일 양일간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1홀에서 진행되는 콘서트 ‘성탄총동원’과 내년 1월 14일, 15일 세종문화회관 단독 콘서트 ‘음학회’를 통해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