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케이피아노,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기념 중고 피아노 창고 대방출 행사 진행

 

[라온신문 안광일 기자] 피아노·악기 쇼핑몰 ‘오케이피아노’가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악기(피아노) 부문을 6년 연속 수상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오케이피아노는 피아노에 관련된 모든 서비스 및 용품을 번거로움 없이 한 곳에서 구입할 수 있는 피아노 악기 종합쇼핑몰로, 가정집에서 직접 매입한 A급 상태로 동남아로 수출하기 아까운 중고 피아노를 창고 대방출 가격으로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피아노 조율, 피아노 옮기기, 지방 공동 피아노 이사와 관련해 전국으로 체계적인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으며 현재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6년 연속 수상을 기념해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피아노 이동과 조율을 같이 신청하면 가격 할인 외 무료 청소·소독과 사은품으로 악보고정밴드를 증정하고 있으며 방음 상품 구매 시 별도의 설치비 무료를 한시적으로 진행 중이다. 

 

이외에도 영창뮤직 공식인증대리점으로 커즈와일 디지털피아노 KA50, KA120, MPS110 등 선착순 100대 한정으로 푸짐한 사은품과 함께 에누리 신청 예약을 받고 있으며 야마하, 가와이, 영창 등 브랜드별 또는 디지털피아노, 전자키보드, 신디사이저까지 국내 생산 피아노 커버 맞춤 제작을 지원한다.

 

해당 브랜드는 피아노 수출 창고에 직접 방문해 2000대 중에 원하는 피아노를 직접 고를 수 있으며 2010년부터 2020년 출시된 최신형 유럽 수출품 삼익 프램버그, 영창 웨버 등 중고 피아노를 다수 보유하고 있다.

 

특히 ‘특허출원 피아노 방음·방진 제품’은 흡음재 매트, 차음재 패드로 잡음을 제거하고 녹음실 같은 선명한 음질을 느낄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와 더불어 진동을 차단해 주는 ‘소음 키퍼 방음장치’는 아파트 레슨, 피아노학원 등 이웃 간 층간소음 분쟁 예방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특허 받은 방음 제품이라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업체 관계자는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6년 연속 수상은 오케이피아노를 믿고 찾아주는 고객들 덕분이며 그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 경영을 방침으로 회사의 이익보다 고객 만족을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오케이피아노는 ‘오랜 전통 고객 만족 바른 회사’라는 슬로건 아래에 39년 동안 고객이 만족할 수 있도록 정직한 제품을 원칙으로 서비스를 제공해 오고 있는 브랜드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