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예은, 15일 대구 단독콘서트 ‘창고대방출’ 개최

 

[라온신문 안광일 기자] 가수 안예은이 대구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11일 소속사 더블엑스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2022 안예은 단독 콘서트 ‘창고대방출’의 대구 콘서트가 10월 15일 대구 천마아트센터에서 개최된다.

안예은의 단독 콘서트 ‘창고대방출’은 지난 10월 3일 서울에서 첫 개최, 많은 팬들의 열렬한 호평을 이끌어내는 공연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무엇보다 6년간 그가 만들어온 음악을 전부 만나볼 수 있는 기회로 알려져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공개된 포스터를 통해 안예은은 내추럴하면서도 장난스러운 면모를 공개해 팬들의 미소를 이끌어냈고 ‘모두가 기다리던 그것이 온다’, ‘그녀가 보여주는 신세계’ 등의 자신감 넘치는 멘트로 팬들의 관심을 한층 더 배가시켰다.


대구 공연 역시 안예은의 개성 넘치는 보이스로 물들이며 잊지 못할 시간을 선물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홍연’, ‘파아란’ 등의 그의 입지를 공고히 한 히트 곡은 물론 ‘문어의 꿈’, ‘쥐’ 등의 재치 가득한 곡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그간 안예은은 독보적인 음악성으로 대중에게 눈도장 찍은 만큼, 이번 공연을 통해 다시 한번 자신의 색을 재증명하는 것은 물론, 유쾌한 입담으로 적극적인 소통을 펼쳐내 만능 엔터테이너의 가능성을 선보일 것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는 중이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