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즐리, 신곡 'LALALA' 발표…'꽃zip' 시리즈 후속작

 

[라온신문 안광일 기자] 가수 그리즐리가 신곡으로 팬들을 찾아온다. 

그리즐리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앨범 '꽃4.jpg'의 타이틀곡 'LALALA (라라라)'를 발매한다.


'꽃4.jpg'는 오는 10월 그리즐리가 2년 만에 발매를 준비 중인 새 EP ‘꽃zip2 (꽃집2)’의 선공개 싱글이자 지난 2020년 7월부터 시작돼 감각적인 사운드로 리스너들의 호평을 받은 ‘꽃zip (꽃집)’ 시리즈의 후속작이다.

 

타이틀곡 'LALALA'는 경쾌하고 신나는 업템포 사운드와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인상적인 곡으로,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하는 행복한 순간과 감정을 솔직하게 담았다.

 

특히 신예 싱어송라이터 YOUHA (유하)가 피처링에 참여해 러브송 무드를 배가시켰다.

 

앞서 공개한 포토 티저 속 그리즐리는 그린 컬러의 스타일링으로 남다른 패션 센스를 드러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 푸른 들판을 배경으로 버섯 등의 오브제가 곡명인 'LALALA'를 표현하고 있어 팬들의 궁금증도 유발했다.

 

그리즐리는 그동안 '삶, 숨, 쉼', '꽃zip', 'Fake Red (페이크 레드)' 등 앨범을 통해 다채로운 음악을 선보였다. 또한 지난 1월 발매한 'Beige coat (베이지 코트)'가 최근 멜론 각종 장르 차트 16위까지 역주행하며 이번 신곡에 대한 기대감까지 높이고 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