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세뱃돈 드려요...‘모니모 KB 매일이자 통장’ 이벤트

 

KB국민은행이 삼성금융네트웍스와 함께 세뱃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KB국민은행은 삼성금융네트웍스 통하 금융 플랫폼 모니모와 협업한 '모니모 KB 매일이자 통장'의 설 맞이 이벤트를 오는 22일까지 진행한다고 9일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모니모 앱 내에서 진행되며, 이벤트 미션 달성 시 새뱃돈 봉투를 지급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미션은 ▲’모니모 KB 매일이자 통장’ 신규 개설 ▲삼성금융 자동이체 신규 연결 ▲이자받기 연속 5일, 10일 등이며 각 미션 기준에 따라 2~5개의 세뱃돈 봉투가 지급된다.


지급된 세뱃돈 봉투의 당첨금은 24일부터 확인이 가능하며, 금액은 세뱃돈 봉투 별로 랜덤 배정된다. 3월 10일 세뱃돈 봉투를 받은 모든 고객에게 최대 260만원까지 ‘모니머니’로 지급된다.


모니모 KB 매일이자 통장은 일 잔액 200만원까지 최고 연 4.0%의 금리(기본이율 연 0.1%, 우대금리 최고 연 3.9%p, 2026년 2월 9일 기준, 세금공제 전)를 제공한다. 이 통장은 모니모의 다양한 미션을 통해 획득한 ‘모니머니’를 현금으로 전환해 통장에 입금시킴으로써 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모니모 KB 매일이자 통장 신규 가입 고객은 물론 기존 통장 보유 고객도 참여할 수 있는 만큼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