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창정이 지난 4일 발표한 신곡 ‘미친놈’으로 주요 음원 차트 상위권에 진입했다.
5일 소속사 제이지스타에 따르면, ‘미친놈’은 이날 오전 8시 기준 카카오 뮤직 실시간 차트 1위, 멜론 HOT100(30일) 7위, HOT100(100일) 16위를 기록했다.. 또한 벅스 실시간 차트 49위, 벨365 최신곡 차트 1위(5일 오전 9시 기준) 등 음원 차트 전반에서 고른 존재감을 나타냈다.
이별을 겪어본 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진솔한 가사와 파격적인 곡 제목으로 발매 전부터 화제를 모은 ‘미친놈’은 공개 직후 리스너들의 호평을 이끌어냈다. “이 감성이야말로 진짜 임창정”, “당장 노래방에서 부르고 싶다”, “올해 내 플레이리스트 1순위”, “이 곡 무조건 차트인이다” 등의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미친놈’은 이별 이후에도 끝내 정리되지 못한 사랑과 미련에 사로잡힌 한 남자의 내면을 그려낸 발라드다. 임창정 특유의 호소력 짙은 보컬과 깊어진 감정선이 담겼으며, 절제된 피아노 선율과 담백한 편곡 위에 쌓아 올린 사운드가 후반부로 갈수록 폭발적인 보컬과 어우러지며 몰입감을 더했다.
‘소주 한 잔’, ‘그때 또 다시’, ‘또 다시 사랑’, ‘내가 저지른 사랑’, ‘이미 나에게로’ 등 여러 히트곡을 보유한 임창정은 지난해 발매한 ‘너를 품에 안으면’, ‘보고싶지 않은 니가 보고싶다’ 역시 발매 직후 주요 음원 차트에 진입시키며 꾸준한 존재감을 보여줬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