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발라드' 홍승민이 첫 OST에 도전한다.
30일 소속사 SM C&C에 따르면, 홍승민은 오는 3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채널A 토일드라마 '아기가 생겼어요'의 OST '0(Zero)'를 발매한다.
'아기가 생겼어요'는 2017년 연재된 동명의 웹소설을 원작으로, 이번 생에 결혼은 없다던 두 남녀의 하룻밤 일탈로 벌어진 역주행 로맨틱 코미디다. 최근 서로를 향한 마음을 멈추지 못하는 두준(최진혁 분)과 희원(오연서 분)의 관계에 변화가 시작되며 유쾌한 설렘과 웃음을 안기고 있다.
'0(Zero)'는 시간을 되돌리고 싶을 만큼 소중했던 순간을 다시 붙잡고 싶은 간절한 소망을 담은 곡으로, 두준과 희원의 짙어지는 감정선 위로 경쾌하면서도 맑은 멜로디가 겹치며 극의 설렘을 한층 선명하게 확장한다.
이번 OST는 폴킴, 원필(DAY6), 윤하 등 다수 아티스트와 작업해온 '꿀단지'가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섬세한 감정의 결을 살린 전개와 귀에 남는 훅이 어우러지며, 되감고 싶은 '그 순간'의 마음을 한 편의 장면처럼 그려내 극에 다채로운 색감을 더할 예정이다.
Mnet '초대형 노래방 서바이벌 VS'에서 준우승을 차지하며 주목받은 홍승민은 SBS '우리들의 발라드'를 통해 탄탄한 기본기와 섬세한 감성 표현으로 '차세대 발라드 기대주'로서 존재감을 각인했다. '0(Zero)'는 홍승민의 첫 OST 곡으로, 청량하면서도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극의 설렘과 감정선을 자연스럽게 살려내며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한층 끌어올릴 전망이다.
한편 홍승민은 '우리들의 발라드' 전국투어 콘서트를 통해 팬들과 활발한 만남을 이어간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