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이승윤, ‘이승윤의 후아유’로 첫 호스트 데뷔

 

[라온신문 안광일 기자] 싱어송라이터 이승윤이 첫 예능 호스트를 맡았다. 

 

이승윤이 첫 호스트를 맡은 네이버 나우 '이승윤의 후아유'는 18일 저녁 8시에 첫 공개된다. 


'이승윤의 후아유'는 호스트 이승윤이 하얀 호리존을 배경으로 게스트 뮤지션과 만나 게스트의 정서적 근원을 탐구하는 국내 최초 세로형 스탠딩 뮤직 토크쇼다.

 

음악을 베이스로 여러 가지 스토리를 주제로 토크를 나누는 것이 특징이다. 첫 출연자는 최근 군 제대 후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힙합 뮤지션 '지코'다. 호스트 이승윤과 게스트 지코는 프로그램 특유의 즉흥적인 상황에서 질문과 답을 나누며 의외의 케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생에 첫 음악 토크 프로그램의 호스트를 맡게 된 이승윤은 "요즘 인터뷰 트렌드는 게스트에 관해 속속들이 공부를 해와서 이야기를 풀어나가는데 이렇게 러프하게 대화를 나눠도 되나 싶었지만 일단 제작진분들을 믿고 기획의도에 충실히 임하는 중이다"라며 호스트로서의 각오와 소감을 밝혔다.

 

'이승윤의 후아유'는 첫 회 출연자 지코를 시작으로 '르세라핌'의 허윤진, 기리보이 그리고 자신의 색이 뚜렷한 다양한 뮤지션과 함께 할 예정이다.

 

웹 채널 ODG, HUP! 등을 운영하고 있는 스튜디오 솔파에서 제작을 맡았으며 네이버앱, 나우앱을 통해 24시간 라이브쇼를 제공하는 네이버 나우와 HUP!(헙!) 채널에서 매주 목요일 저녁 8시 공개된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