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生, 임직원 가족 초청 행사 '교보 패밀리 데이' 개최

 

교보생명은 임직원과 가족들이 함께하는 ‘2025 교보 패밀리 데이’를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교보 패밀리 데이는 임직원이 가족과 함께 일터에서 추억을 쌓고 회사에 대한 이해와 자부심을 높이는 행사로, 올해 처음 기획됐다.


지난달 27일 서울 종로구 교보생명 본사에서 열린 행사에는 임직원과 가족 60여 명이 참석했다. 이들은 사무실을 견학하는 등 가족이 일하는 근무 환경을 체험하고 회사의 역사와 경영 철학, 생명보험에 대해 이해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명예사원증 수여’ 프로그램은 큰 호응을 얻었다. 이날 명예사원으로 임명된 임직원 자녀들은 목에 명예사원증을 걸고 엄마, 아빠가 일하는 자리에 앉아 동료와 통화하는 등 색다른 체험을 했다.


임직원과 가족들은 교보생명 광화문글판 일일 모델이 되어보고 본사 사옥을 배경으로 가족사진을 찍는 뜻깊은 시간도 보냈다. 이들은 같은 날 광화문광장에서 열린 ‘제3회 지구하다 페스티벌’에도 참여해 미로 체험, 퍼즐 맞추기, 페이스페인팅, 자전거 발전 등을 체험했다고 교보생명 측은 전했다.


이와 함께 임직원과 가족들은 영유아 기도폐쇄 처치법을 적용해 디자인한 ‘스마일 턱받이’를 제작하는 봉사활동에도 참여했다.


교보생명 관계자는 “임직원과 가족들에게 의미 있는 시간을 선물했다"면서 “앞으로도 가족 친화적인 기업 문화 실천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교보생명은 지난해 2024년 저출산고령사회위원회가 주관한 ‘일·가정 양립 우수기업’에 선정된 바 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