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세븐틴 멤버 호시가 또 한 번 신곡을 발매한다.
11일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호시는 이날 오후 6시 신곡 ‘Fallen Superstar’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지난 9월 발표한 ‘TAKE A SHOT’ 이후 약 2개월 만에 내놓는 솔로곡이다.
‘Fallen Superstar’는 상처받은 두 사람이 각자의 결핍 속에 함께함으로써 온기를 찾아가는 이야기가 담긴 노래다. 빠른 템포의 드럼과 서정적인 기타 사운드가 대비를 이루는 가운데, 호시의 섬세한 보컬이 더해져 격정적인 서정시 같은 음악을 탄생시켰다.
작사·작곡에는 마룬파이브(Maroon 5), 케이티 페리(Katy Perry) 등 세계적인 아티스트들과 작업한 작곡가 앤드류 골드스타인(Andrew Goldstein), 미국 4대 음악 시상식 중 하나인 ‘MTV 비디오 뮤직 어워드’에 노미네이트됐던 싱어송라이터 JXDN이 참여했다. 호시는 데뷔 후 처음으로 영어 솔로곡에 도전해 글로벌 팬들과의 공감대를 넓힐 전망이다.
뮤직비디오는 추락과 사랑이 공존하는 ‘Fallen Superstar’의 오묘한 감정선을 세련되고 감각적인 비주얼로 보여준다. 이날 공개된 티저에는 산산조각 난 기타와 낙하하는 호시의 모습이 역재생 방식으로 표현됐다. 여기에 “You’re just a Fallen Superstar”라는 문구가 새겨진 기타 피크에 이어 신곡의 일부까지 담겨 음원과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을 치솟게 했다.
한편 호시는 단체와 유닛 앨범은 물론, ‘Damage(HOSHI Solo) (feat. Timbaland)’, ‘I Want You Back’, ‘STAY’ 등 다양한 솔로곡을 선보이며 음악 스펙트럼을 확장하고 있다. 앞서 공개한 솔로곡 ‘TAKE A SHOT’은 ‘아이튠즈 월드와이드 송’에 상위권으로 진입하는 등 널리 사랑받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