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제10회 현대키즈모터쇼 공모전' 개최

 

현대자동차는 내년 1월 11일까지 '제10회 현대키즈모터쇼(Hyundai Kids Motorshow) 공모전' 온라인 접수를 받는다고 3일 전했다.


현대키즈모터쇼는 2016년 어린이 상상력 모터쇼 콘셉트로 시작한 현대차의 대표 성장세대 대상 캠페인이다.
올해 주제는 '어린이들의 상상 속 미래도시'다.


미술, 공학, 도시 등 다양한 분야 전문가 집단 심사를 받은 300점을 본선 진출작으로 선정하고 이후 추가 평가를 통해 부총리 겸 교육부장관상과 현대차 대표이사상 각 3점씩, 총 6점의 최우수 수상작을 최종 발표할 예정이다.


특히 최우수 수상작으로 선정된 작품은 2026년 5월 가족의 달을 기념해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에 전시된다.


지성원 현대차 브랜드마케팅본부장은 "현대키즈모터쇼는 지난 10년간 이어온 현대자동차의 대표적인 유스(Youth) 캠페인으로, 어린이들이 모빌리티·로보틱스·친환경 에너지 등 우리가 살아갈 미래도시의 모습을 마음껏 상상하고 도화지에 펼치기 좋은 기회"라며 "어른이 미처 생각하지 못하는 성장세대만의 상상력과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소개하고, 이를 적극적으로 지원하고자 한다"라고 말했다.


현대키즈모터쇼 공모전 접수는 3일부터 내년 1월 11일까지며, 유치부(4세~7세), 초등부(저학년/고학년)로 나눠 진행된다. 개인 접수와 함께 각 유치원과 학교를 포함한 교육기관의 단체 접수도 가능하다. 접수는 키즈모터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하면 된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