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현, 13일 신곡 ‘수많은 사람 중에 너를 만나’ 발매…주호 디렉팅


가수 세현이 발라드 신곡으로 가을 컴백문을 두드린다.

13일 소속사 로칼하이레코즈에 따르면, 세현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수많은 사람 중에 너를 만나’를 공개, 애절한 발라드곡으로 가을 감성을 겨냥한다.

신곡 ‘수많은 사람 중에 너를 만나’는 세현이 약 3년 만에 내놓는 발라드 장르의 곡으로, 헤어져야 할 이유보다 헤어지지 말아야 할 이유를 찾아 헤매는 심정을 그린다. 감성 물씬한 멜로디와 반복적인 가사가 돋보이는 곡으로, 후반부로 넘어갈수록 고조되는 감정선과 브릿지 파트의 강렬한 고음이 인상적이다.

3년 만에 신곡으로 돌아온 세현은 그간 더 짙어진 감성을 담아 고음 보컬리스트로서 심혈을 기울였다고 한다. 특히 신곡 ‘수많은 사람 중에 너를 만나’는 가수 주호가 디렉터로 참여했고 XIA(준수), 김재중, 이창섭, 적재 등 유명 아티스트들의 곡들을 작업한 임수혁 편곡가가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세현은 앞서 2016년 데뷔해 ‘그대를 만나고’, ‘술을 마셔도’ 등 많은 발라드곡을 선보인 실력파 보컬리스트로, 2022년 SG원효비의 ‘겨울이 왔어(Winter of you and me)’ 발매 이후 약 3년 만에 컴백을 알렸다. 올가을 애절한 발라드로 돌아온 만큼, 세현은 한층 깊이 있어진 보이스를 들려줄 예정이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