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호란, 7일 크로스오버 음악회 개최

 

[라온신문 안광일 기자] 가수 호란이 크로스오버 음악회로 팬들을 찾아온다.

소속사 팝뮤직에 따르면 호란은 오는 7일 오후 6시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클럽온에어에서 'FACES OF MUSIC (with 김영건, 신현필)'을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각자 자신만의 영역을 꾸준히 지키며 활동해온 호란과 클래식 피아니스트 김영건, 재즈 아티스트이자 음악감독인 신현필 3명의 뮤지션이 들려주는 또 다른 음악의 표정들, 클래식은 물론 민족 음악, 현대 음악, 재즈까지 폭넓게 아우르는 실험적이면서도 마음을 공명하는 크로스오버 음악회다.


앞서 호란은 팝스튜디오 SNS를 통해 "굉장히 독특한 공연을 준비하고 있다. 클래식과 재즈, 팝이 하나 되는 무대"라며 "각자의 음악 영역을 그대로 지키는 상태에서 세 음악의 시너지를 실험해보고 있다. 그래서 굉장히 재미있는 시간이 될 것 같다"고 공연에 대해 소개했다. 

 

호란은 2019년 '팝스 인 클래식'(Pops in Classic) 공연을 통해 클래식과 팝, 여러 음악을 결합하는 실험을 한 차례 시도한 바 있다. 

 

2004년 클래지콰이로 데뷔한 호란은 개성 있는 보컬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2015년부터 솔로 활동을 병행하며 OST, 공연 등 다양한 분야에서 음악적 역량을 펼치고 있다.

'페이시스 오브 뮤직' 티켓은 클럽온에어 네이버예약 사이트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