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블루, 22일 두 번째 EP ‘미러’ 발매...거울 모티브 성장 스토리

 

글로벌 걸그룹 젠블루(GENBLUE)가 루키 매력을 담은 두 번째 EP로 돌아온다.

 

22일 소속사 텐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날 오늘 6시 발매되는 젠블루(아연(AYEON), 씬(XXIN), 위엔 (YUAN), 리리(LILI), 아야코 (AYAKO), 니코(NICO))의 두 번째 미니앨범 ‘MIRROR(미러)’는 ‘거울’을 모티브로 또 다른 자아와 마주하며 성장해 나가는 이야기를 담은 앨범이다. 

 

타이틀곡 ‘BADASS’를 비롯해, ‘ALBINO’, ‘GIRL TALK’, ‘CATCH YOU’ 등 다양한 장르와 젠블루만의 음악적 색채로 꽉 채운 4트랙을 통해 진솔한 메시지를 전하며, 이전과는 또 다른 젠블루만의 매력을 보여줄 전망이다.

 

타이틀곡 ‘BADASS’는 UK 개러지와 투스텝의 리드미컬한 리듬 위에 유니크한 베이스 사운드가 존재감을 보여주는 트랙으로, 강렬하고 자신감 넘치는 매력을 담았다. 가식과 허세로 가득 찬 세상에서 자신만의 스타일과 태도를 지켜내겠다는 당당한 메시지를 전한다.

 

공개된 앨범 커버에는 키치한 하이틴 매력을 뿜어내는 젠블루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핫핑크 의상을 장착하고 풍선껌, 막대사탕, 나쵸, 선글라스 등으로 각자의 반항심과 매력을 나타낸다.

 

젠블루는 대만의 국민적인 인기 오디션 프로그램 ‘미래소녀(NEXT GIRLZ)’에서 최종 우승을 차지했고, 제32회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에서 'K-POP 신인상'을 수상하며 실력과 매력을 입증했다. 지난 3월 첫 번째 미니앨범 ‘ACT LIKE THAT’을 통해 주변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지금까지 해온 것처럼 당당하게 날아오르겠다는 포부의 메시지를 담아 당찬 에너지와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보여줬다.

 

이에 새로운 EP ‘MIRROR’를 통해 한층 깊어진 음악 세계를 보여줄 젠블루에 관심과 기대가 모인다.

 

이들은 오는 23일 SBS M ‘더쇼’에서 신보 첫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