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수진, 18일 네 번째 EP 발매...호소력 짙은 보컬X실험적 사운드

 

알앤비(R&B) 아티스트 문수진이 강인한 여성의 사랑 시퀀스를 담은 네 번째 EP ‘Prism Heart’를 발매한다.

 

18일 리짐인터내셔널에 따르면, 이날 오후 6시 발매되는 문수진의 네 번째 EP ‘Prism Heart’는 강인한 여성의 사랑이 시작되는 순간부터 끝까지 이어지는 감정의 변화를 담아낸 스토리텔링 앨범으로, 강렬하고 호소력 짙은 보컬과 실험적인 사운드가 어우러졌다.

 

EP ‘Prism Heart’는 2024년 3월 발매한 EP ‘Blessed’ 이후 1년 6개월여 만에 발매하는 앨범으로 관심을 모은다. 제이홉(j-hope, BTS), 박재범(Jay Park), 세훈&찬열(EXO-SC), 자이언티(Zion.T), 그레이(GRAY), 식케이(Sik-K), 사이먼 도미닉(Simon Dominic) 등 국내 정상급 아티스트들과 협업하며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쌓아온 만큼, 한층 성숙해진 사운드와 이전 곡들과는 완전히 차별화된 색깔을 보여줄 전망이다.

 

이번 EP에는 지난 1일 선공개한 ‘Chills(칠스)’를 비롯해 총 4곡이 수록됐다. △위험한 사랑의 시작을 알리는 ‘Chills’, △아찔하고 통제되지 않는 감정의 폭주를 그린 타이틀곡 ‘Blowing My Mind’, △감정의 날카로운 단절을 반전의 팝 트랙 ‘Get Over Me’, △사랑이 끝난 뒤의 섬세한 감정을 담아낸 감성적인 트랙 ‘Far From Me’까지 프리즘을 통과한 빛이 다양한 색을 보여주듯, 사랑의 다채로운 면모를 각 곡마다 시퀀스로 담아내 몰입도를 높였다.

 

문수진은 이날 앨범 발매 후 오후 9시부터 서울 이태원 ‘그레인 하우스’(Grain House)에서 릴리즈 파티를 개최하고 오프라인 소통에 나설 예정이다. 앞서 공개된 포스터 라인업에는 문수진을 비롯해 DPR ARTIC, KINMCK, L-LIKE, BLANCHE, OUIDAEHAN, RHODE가 포함돼 있으며, 스페셜 게스트 출연도 예고됐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