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국적 5인조 걸그룹 엑신(X:IN)이 싱글앨범 'RRRUN'을 발표하고 3개월 만에 컴백한다.
비바이엔터테인먼트 소속 엑신(이샤, 니즈, 노바, 한나, 아리아)은 4일 온·오프라인을 통해 자유로움과 에너제틱한 감성을 녹여낸 싱글 'RRRUN'을 발표한다.
이번 싱글 앨범의 타이틀곡 'RRRUN'은 타인의 시선과 기준 속에서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자기 자신이 추구하는 행복이야말로 진정한 멋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소속사 측은 "중독적인 리듬과 독보적인 색깔을 지닌 타이틀곡 'RRRUN'을 통해 SNS와 주변의 시선에서 벗어나 '진짜 나'로 설 수 있는 순간, 비로소 진정한 '셀러브리티'가 될 수 있다는 엑신이 추구하는 방향을 느껴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수록곡 'Creamy(크리미)'는 M-Flo, BOYNEXTDOOR 등과 작업한 오리콘 히트 작곡가 'NOIZEWAVE' 가 참여해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엑신은 'Creamy'를 통해 자신들만의 이야기를 한층 더 솔직하고 컬러풀한 매력으로 선보인다.
이번 싱글에는 멤버 노바가 적극적으로 참여했다. 노바는 'RRRUN' 뮤직비디오 및 앨범에 들어간 캐릭터 디자인을 진행했고, 지난 앨범에 이어 수록곡 'Creamy' 작사에 참여해 음악적 성장과 창의성을 보여줄 계획이다.
이날 오후 6시 공개되는 타이틀곡 'RRRUN' 뮤직비디오 역시 곡이 가지고 있는 메시지와 색깔을 다채로운 영상미와 스케일로 표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