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브, 15일 KSPO 돔서 첫 아시아 투어 돌입...가상 아이돌 최초

 

버추얼(가상) 아이돌 그룹 플레이브(PLAVE)가 15∼17일 서울 올림픽공원 KSPO돔에서 데뷔 이후 첫 아시아 투어 '대시: 퀀텀 리프(DASH: Quantum Leap)’를 개최한다.

 

앞서 지난 10일부터 플레이브 공식 SNS를 통해 순차적으로 멤버 별 개인 초상 포스터가 공개되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샀다.

 

멤버들의 비주얼을 클로즈업 구도로 제작한 포스터는 어두운 배경과 대비되는 반짝이는 별 모양 픽셀, 그리고 다이아몬드 큐빅으로 장식된 타이틀이 어우러져 ’중력‘을 메인 콘셉트로 꾸민 이번 투어의 분위기를 강조했다.

 

버추얼 아이돌 가운데 처음으로 'K팝의 성지'로 불리는 국내 대표 실내 대형 공연장 KSPO 돔에서 단독 콘서트를 갖는 플레이브는 ‘중력’을 키워드로 강렬한 퍼포먼스와 세계관과 맞닿아있는 다채로운 세트리스트, 그리고 이번 투어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앞서 지난 6월 진행된 서울 콘서트 팬클럽 선예매 당시 3만명 넘는 대기자들이 몰리는 폭발적인 관심 속에 3회 티켓 전석이 매진된 바 있다.

 

17일 열리는 서울 콘서트 마지막 공연은 전국 CGV·롯데시네마 상영관을 비롯해 도쿄, 타이베이, 싱가포르, 방콕, 홍콩, 쿠알라룸푸르, 자카르타 등 아시아 각지에서 생중계(라이브 뷰잉)된다.

 

플레이브는 서울 콘서트 이후 23일 타이베이, 10월 1일 홍콩, 18일 자카르타, 25일 방콕, 11월 1~2일 도쿄 등 총 6개 도시에서 글로벌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