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생명, 친구 초대하고 네이버 포인트 받고···‘M-LIFE’ 이벤트

 

미래에셋생명이 네이버 포인트를 제공하는 친구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래에셋생명은 오는 8월 31일까지 모바일 앱 ‘M-LIFE’에서 전 고객을 대상으로 ‘친구초대하GO! 여행떠나GO!’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기존 고객이 친구를 초대하고, 초대받은 친구가 이벤트에 응모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는 보험계약 유무와 관계없이 M-LIFE 디지털 헬스케어 회원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다.


초대는 주간 단위로 이뤄지며, 고객 1인당 주 50명씩, 최대 200명까지 초대할 수 있다. 초대한 친구가 M-LIFE 디지털 헬스케어 서비스에 가입 후 이벤트에 응모하면 초대한 고객과 친구 모두에게 네이버 포인트 1000원이 각각 지급된다. 매주 선착순 500쌍(총 4주간 4000명) 대상이며, 초대한 고객은 네이버 포인트 중복 수령도 가능하다.


미래에셋생명은 이번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초대를 가장 많이 한 상위 10명에게 각각 5만원 상당의 네이버 포인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4주간 최대 25만원까지 네이버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미래에셋생명은 이벤트 종료 후 전체 참여자 중 한 명을 추첨, 1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도 증정한다.


이정기 미래에셋생명 디지털본부장은 “가족과 친구가 함께 건강을 챙기고, 풍성한 혜택도 누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M-LIFE를 통해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디지털 헬스케어 서비스를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초대를 받은 친구는 네이버 포인트 리워드와 함께 M-LIFE 디지털 헬스케어 플랫폼을 통해 다양한 건강관리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해당 플랫폼은 식사, 운동, 영양제 섭취 등 생활 습관 데이터를 기록하고 분석해 건강 상태를 관리해주는 서비스는 물론 병원 예약 및 과거 방문 내역 조회, 전문 의료진 상담 서비스 등 통합 건강관리 기능을 제공한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