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CM, 신곡 '그라데이션' 7월 3일 발매…여름 무드 가득 포스터 공개

 

[라온신문 안광일 기자] 독보적인 음색으로 사랑받는 가수 10CM(십센치)가 신곡을 발표한다.

 

소속사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는 10CM가 7월 3일 오후 6시 디지털 싱글 5.3 '그라데이션'을 발매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신곡 발표는 약 8개월 만으로 공개된 포스터에는 여름의 무드를 대표하는 블루톤의 배경으로 10CM의 모습이 담겨 기대감을 높였다.

 

신곡 '그라데이션'은 청량한 사운드를 한 가득 담은 곡으로, 여름을 기대하게 하는 다채로운 사운드와 10CM만의 유니크한 보이스로 완성됐다. 가사에는 단조로운 하얀 일상에 번져버린 잉크 자국처럼, 상대에게 돌이킬 수 없이 빠져버린 마음을 '그라데이션'이라는 키워드로 매력적으로 풀어냈다.

 

앞서 10CM 권정열은 미노이 '티 타임(Tea Time)', 빅나티 '정이라고 하자' 등 다양한 피처링 참여와 함께 드라마 '그 해 우리는' OST '서랍', '우리들의 블루스' OST '봄 to 러브'를 가창하며 꾸준한 음악 활동을 해왔다. 공연을 통해 신곡 '그라데이션'을 깜짝 공개해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기도 했다.

 

한편, 여름의 청량함을 한가득 담은 10CM(십센치)의 '그라데이션'은 7월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