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뮤, 내달 새 앨범 '러브 에피소드' 발표...10주년 콘서트도 개최

'에피소드' 시리즈 세 번째 앨범…"담백하게 즐길 수 있는 이야기들"

 

남매 듀오 악뮤가 다음 달 3일 새 앨범 '러브 에피소드'(LOVE EPISODE)를 발표한다고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가 23일 밝혔다.

 

YG는 전날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신보 발매를 알리는 감성적인 티저 콘텐츠를 공개했다. 티저에는 푸른 들판과 하늘 위를 수놓은 붉은색 하트, 그리고 주변을 선회하는 종이비행기가 등장했다. 종이비행기 궤적에 따라 하나 둘 글자가 새겨지며 앨범명 '러브 에피소드'(LOVE EPISODE)가 완성되는 내용의 영상이다.

 

악뮤는 지난 2012∼2013년 SBS 오디션 프로그램 'K팝 스타 시즌 2'에서 우승한 뒤 2014년 정식 데뷔했다. 이후 '200%', '어떻게 이별까지 사랑하겠어, 널 사랑하는 거지', '오랜 날 오랜 밤', '러브 리'(Love Lee) 등 숱한 히트곡을 내놨다. 특히 2017년 '서머 에피소드'(SUMMER EPISODE)와 2021년 철학적 사유를 담은 '넥스트 에피소드'(NEXT EPISODE)로 큰 사랑을 받았다.

 

'에피소드' 시리즈의 세 번째 챕터인 이번 신보는 제목처럼 사랑을 테마로 한 신곡들을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YG 측은 "누구나 담백하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이야기를 악뮤만의 감성으로 담아냈다"고 소개했다.

 

올해로 데뷔 10주년을 맞은 악뮤는 다음 달 15∼16일 서울 올림픽공원 KSPO돔(체조경기장)에서 10주년 기념 콘서트 '10VE'를 연다. 오는 8월에는 일본 최대 음악 페스티벌인 '서머소닉 2024'에 출격해 글로벌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