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 국내 첫 솔로 팬미팅 'DAESUNG FAN DAY' 개최…공식 MD 현장 판매 진행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가수 대성이 솔로 아티스트로서 첫 단독 팬미팅을 개최하고 팬들을 만난다.

 

오는 16일부터 17일 양일간 진행되는 대성의 첫 솔로 팬미팅 'DAESUNG FAN DAY : D's ROAD in SEOUL'은 서울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 홀에서 진행되며, 팬덤 비즈니스 토탈 솔루션 '비스테이지(b.stage)'와 협업해 제작한 팬미팅 기념 공식 MD 상품이 최초로 판매될 예정이다.

 

대성은 이번 팬미팅을 통해 솔로 아티스트로서 성공적인 활동을 펼치고 있는 근황과 신곡 '폴링 슬로우리'(Falling Slowly)'를 포함한 자신만의 음악 여행길을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솔로로서 첫 팬미팅인만큼 오랜 시간 지지와 응원을 보내준 팬덤과 직접 만나 소통하는데 중점을 뒀다. 

 

대성은 지난 11일 공식 SNS를 통해 이번 팬미팅에서 선보일 특별한 MD 상품을 공개해 이목을 끌었다. 대성의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잘 반영된 디자인으로 공개 직후 글로벌 팬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이번 MD 상품은 소속사 알앤디컴퍼니와 비스테이지가 협업해 로고 기획부터 디자인, MD 제작까지 진행됐으며, 티셔츠와 복주머니, 네임택, 여권 케이스 등 다양한 품목으로 제작됐다. 선공개된 MD 상품은 팬미팅 현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대성의 국내 첫 팬미팅 및 공식 MD 상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대성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팬미팅 오프라인 현장에 방문한 글로벌 팬덤을 위해 특별한 선물도 마련됐다. 팬미팅 현장 MD 부스 근처에 위치한 QR 코드 스캔을 통해 대성 공식 홈페이지에 로그인 하고, 대성의 미공개 사진을 받아볼 수 있는 디지털 리워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비스테이지 관계자는 "가수 대성이 솔로 아티스트로서 비스테이지로 전 세계 팬들과 편안하게 소통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고, 팬미팅 등 오프라인 현장에서는 커머스 비즈니스를 지원하는 등 온·오프라인 모든 방면에서 아티스트가 글로벌 팬덤 비즈니스를 확장할 수 있도록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대성은 지난해 8월 비스테이지로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영상, 앨범 자켓 이미지 등 다양한 공식 콘텐츠와 스케줄 등을 공유하고 있다. 또한 비스테이지의 '스타 스토리' 기능을 활용해 사진과 텍스트로 자신의 일상을 자유롭게 팬들과 공유하는 등 활발한 팬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