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규리, 첫 디지털 싱글 앨범 'HALO' 오늘(22일) 발매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음악투자 플랫폼 뮤직카우가 제작한 남규리 첫 디지털 싱글 앨범 'HALO'가 오늘(22일) 오후 6시 공개된다.

 

남규리가 13년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디지털 싱글 'HALO'(헤일로)는 Nu disco(누디스코)에 New wave(뉴웨이브) 요소를 접목시킨 미디엄 템포의 팝 곡으로, 남규리가 직접 작사·작곡에 참여해 더욱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기존과는 다른 새로운 스타일인 동시에 남규리 특유의 감성이 묻어나 익숙하면서도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을 예정이다.

 

'HALO'는 남규리가 오랜만에 무대로 돌아가기 위한 준비 과정에서 겪은 고민, 걱정, 그리고 설렘을 담고 있으며, 다시 팬들과 만날 수 있다는 기대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한다.

 

팬들과 서로 후광이 되어 함께 밝은 세상으로 나가자는 특별한 의미가 담긴 노랫말은 오랜 시간 기다려온 팬들의 마음을 감싸줄 전망이다. 또,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에는 팬들과 함께한 지난 추억을 떠올리며, 앞으로 팬들과 함께할 날들을 그리는 남규리의 모습이 담길 예정이다.

 

남규리는 "새로운 장르로 남규리만의 감성과 메시지를 고스란히 노래 속에 담았다", "오랜만에 노래로 인사드리는 'HALO'가 모두에게 공감과 위로와 기쁨이 되는 음악이었으면 좋겠다"고 전하며 "이 노래가 여러분들의 마음에 따뜻하고 밝은 세상의 'HALO'가 되어드릴 수 있다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음원 발매에 앞서 뮤직카우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남규리 'HALO'의 뮤직비디오 티저, 라이브 클립 티저 등을 공개한 바 있다. 발매 당일인 22일에는 공식 뮤직비디오와 오랜만에 가수로 컴백한 남규리의 인터뷰 영상이 추가로 공개될 예정이다. 또 다른 채널인 '뮤직카우노트'에서는 'HALO'의 곡 소개 콘텐츠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남규리의 첫 디지털 싱글 앨범인 'HALO'는 오늘(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