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프미' 영기, '질풍가도' 록→트로트 버전 열창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가수 영기가 '헬프미' 공식 구조원으로 존재감을 드러내 눈길을 끈다.

 

오늘(16일) 오전 9시 JTBC '헬프미'가 방송된 가운데, 이날 영기는 공식 구조원이자 분위기 메이커로 프로그램에 함께했다.

 

"세계적인 팝의 여왕 머라이어 캐리도 풀지 못한 숙제가 있다"라는 말에 영기는 "가수에게 숙제라면 목 관리 아니면 창법 고민이지 않을까"라고 말했다. 영기는 "저도 트로트 가수지만, 다양한 창법과 스킬이 필요하다"라며 '질풍가도'를 록 버전과 트로트 버전으로 열창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록 버전에선 시원한 샤우팅을, 트로트 버전 '질풍가도'를 통해 구수한 보컬을 선보인 영기는 아침부터 시청자들의 귀를 호강시키는가 하면, 이후 '비만과 요요'에 관한 이야기에 집중했다. 영기는 '비만 체질'에 고통을 토로하는 사연에 "건강 문제도 생겼을 것 같다"라며 높은 공감 능력을 보여줬다.

 

이어 "내장지방이 위험하다는 이야기는 많이 들었다. 뱃살은 목숨 걸고 빼야 한다는 말까지 들었다"라고 말한 영기는 "저도 평소 먹는 걸 좋아한다. 식단 관리가 매일 스트레스다. 제일 힘든 게 탄수화물 적게 먹기다"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한편 영기는 최근 KBS2 '불후의 명곡', SBS FiL, SBS M '더 트롯쇼 특집 생SHOW'(생쇼)에서 유쾌한 에너지를 발산, 무대 위 독보적인 퍼포먼스로 활약을 펼친 바 있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


추천 비추천
추천
3명
100%
비추천
0명
0%

총 3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