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가수 김민울이 웹툰 ‘사랑도 없이 결혼’ OST를 가창한다.
김민울은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웹툰 ‘사랑도 없이 결혼’ OST ‘우리 둘의 작은 이야기’를 발매한다.
‘우리 둘의 작은 이야기’는 이별한 뒤 지치고 힘든 한 사람의 모습을 노래에 고스란히 담았다. ‘먼 옛날 그 시절 이야기처럼 이제는 오래된 우리 이야기/더는 듣지 못할 끝을 맺지 못한 이야기 거기선 행복하기를 바랄게’와 같이 사랑이 끝난 후의 복잡한 감정을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특히 김민울 특유의 부드러우면서도 담백한 음색과 창법이 깊은 감동을 선사할 계획이다.
이번 곡은 김민울이 가창뿐 아니라 작사, 작곡에 직접 참여해 진정성을 더했으며 다채로운 드라마와 웹툰 OST를 탄생시킨 필승불패W, 지민(JAK), 함하빈이 합세해 작품의 분위기를 고조시키는 넘버로 완성도를 높였다.
지난 2008년 3인조 보컬 그룹 트레져로 데뷔한 김민울은 앨범을 비롯해 다양한 OST에 참여하며 ‘감성 보컬리스트’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차홍주 작가의 웹툰 ‘사랑도 없이 결혼’은 사랑 없이 결혼하자는 남자인 주강헌과 결혼은 사랑이 기본이라는 여자 설자윤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한편 김민울이 가창자로 나선 웹툰 ‘사랑도 없이 결혼’ OST ‘우리 둘의 작은 이야기’는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