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태진∙신성∙에녹 '불타는 신에손', 선공개 음원 하이라이트 쇼츠 공개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불타는 트롯맨' 유닛 불타는 신에손이 신곡 발표를 앞두고 티저 콘텐츠로 궁금증을 고조시키고 있다.

 

불타는 신에손(손태진, 신성, 에녹)은 지난 27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앨범 선공개 음원 '인 마이 라이프' 하이라이트 쇼츠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레트로한 신시사이저와 기타 사운드로 듣는이의 귀를 사로잡는다. 이어 멤버들의 모던한 스타일링과 세련되고 다채로운 음색과 어우러지며 공개될 곡을 향한 궁금증을 더한다.

 

특히 세 사람 앞에 위치한 마이크 스탠드가 레트로한 무드를 배가시킨다. 또한 '불타는 트롯맨'에 새롭게 도전한 세 사람의 이야기가 녹아있는 '무언갈 찾으려고 했었나 흩어진 생각들' '어느덧 다다른 곳' 등 가사가 처음으로 공개되며 곡을 향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인 마이 라이프'는 모던 록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뉴트로트 장르의 곡으로, 지치고 힘든 삶의 무게 속에서 비록 벼랑 끝까지 내몰릴지라도 후회하지 않고 자신만의 길을 묵묵히 나아가겠다는 강한 의지를 담았다. 여기에 불타는 F4의 '나의 연인, 나의 사랑' 작곡가 한경수가 작업에 참여했다.

 

불타는 신에손은 최근 '불타는 트롯맨' 톱7 스페셜 싱글 '징글벨'을 발매하며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전한 바 있다. 이에 클래식, 트로트, 뮤지컬 등 각자의 분야에서 활약해오던 불타는 신에손이 선보일 뉴트로트 신곡 '인 마이 라이프'에 관심이 쏠린다.

 

최근 불타는 신에손은 MBN '불타는 장미단'을 비롯한 다양한 방송과 콘텐츠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불타는 트롯맨 톱7' 콘서트로 팬들과 가까이서 만나고 있다.

 

한편 불타는 신에손의 선공개 음원 '인 마이 라이프'는 오는 30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


추천 비추천
추천
48명
100%
비추천
0명
0%

총 48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