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킴, 10월 발매 신곡 '화 좀 풀어봐' 깜짝 공개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가수 폴킴이 오는 10월 신곡을 깜짝 발표한다.

 

폴킴은 지난 17일 서울 난지 한강공원 젊음의 광장에서 열린 '우리 모모콘' 무대 중 신곡 '화 좀 풀어봐'를 깜짝 공개했다. 현장 관객들은 예상치 못한 폴킴의 신곡 무대를 환호로 반기며 공연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폴킴은 정식 발매되지 않은 신곡을 공연 무대에서 처음 선보여 의미를 더했다. 그동안 규모와 형식에 얽매이지 않고 라이브 무대에서 관객과 소통했던 폴킴은 이번에도 공연장을 찾은 팬들에게 뜻깊은 무대를 선사했다.

 

10월 발매되는 싱글 '화 좀 풀어봐'는 늘 싸우지만, 다툼도 사랑하는 표현일 뿐인 변하지 않는 사랑을 담은 곡이다. 낭만적인 기타의 선율 위에 단단하고 담백한 폴킴의 보이스와 대화처럼 읊는 듯한 가사 표현이 인상적이다.

 

지난 5월 발표한 싱글 '한강에서 (Feat. BIG Naughty)'는 사랑을 시작하는 애틋한 순간을 그린 곡으로 올해 대표 봄노래로 등극했다. 폴킴은 '한강에서'에 이어 사랑을 키워나가는 연인의 모습을 담은 '화 좀 풀어봐'를 통해 가을 감성을 전한다.

 

한편 폴킴은 10월 13일부터 15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2023 폴킴 콘서트 (남은 밤)'을 개최해 팬들과 만난다. 또 오는 22일 첫 방송하는 오디션프로그램 '베일드뮤지션' 심사위원으로 참가하며 가수 발굴에 힘을 보탠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