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더가든, 정규 3집 'Harmony' 오늘(12일) 발매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가수 카더가든(Car, the garden)이 오늘(12일) 오후 6시 4년 만의 정규 3집 'Harmony(하모니)'를 발표한다.

 

이번 신보는 음반과 동일한 제목의 'Harmony'를 시작으로 여름에서 가을로 넘어가는 무드를 맞춤으로 담은 첫 번째 타이틀곡 '네 번의 여름', 카더가든표 발라드의 정수를 보여주는 또 하나의 타이틀곡 '내일의 우리', 90년대 가요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오래된 일', 미디엄 템포의 발라드 '내겐 그 아무도 없을 거야' 등 7개 트랙으로 이뤄졌다.

 

 

앨범 커버 이미지는 불타는 차를 배경으로 무심한 듯 시큰둥하게 앉아 있는 소녀를 모델로 했다. 'Harmony'라는 이름과 달리 서로 어울리지 않는 오브제를 한 화면에 역설적으로 담아 기이한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카더가든은 "역설적인 상황에 놓인 나를 생각하며 만든 음반이지만 나름의 초라한 하모니가 어떤 의미로든 듣는 이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음반을 소개했다.

 

한편 카더가든은 2019년 한 방송사의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우승을 거머쥔 후 '환혼', '갯마을 차차차' 등 굵직한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대중적인 인지도를 쌓았다. 최근 '내 이름은 카더가든'을 비롯한 각종 온라인 콘텐츠 등을 통해 감성 가득한 음악과는 반전의 유쾌한 매력으로 MZ 세대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