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나믹 듀오, 신보 '투 키즈 온 더 블럭 파트 2' 28일 발매

피식대학 크루들 내레이션 참여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힙합 듀오 '다이나믹 듀오'가 정규 10집의 두 번째 장을 선보인다.

 

오늘(23일) 소속사 아메바컬쳐에 따르면, 다이나믹 듀오는 오는 28일 정규 10집 두 번째 디지털 싱글 '투 키즈 온 더 블럭 파트 2(2 Kids On The Block - Part.2)'를 발매한다.

 

지난 6월 '투 키즈 온 더 블럭-파트 1'을 발매하며 정규 10집의 신호탄을 쏘아올린 다이나믹 듀오가 2개월 만에 '파트2' 싱글을 준비했다. '파트1'에는 타이틀곡 '19'를 비롯해 '하루종일' '피리부는 사나이'와 '인트로 (내레이션 이병헌)'까지 총 4곡이 수록돼 힙합 팬들의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이번 '파트2' 싱글에도 완성도 높은 신곡들이 담긴다. 다이나믹 듀오는 지난 22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무장해제'에 출연해 직접 신곡에 대한 스포일러를 전하기도 했다. 이에 따르면 인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피식대학 크루들이 '파트2' 신곡에 내레이션으로 참여했다. 다이나믹 듀오와 피식대학 크루들은 앞서 공개된 콘텐츠 '피식쇼' '최자로드8' 등에서 좋은 케미스트리를 발휘했다.

 

한편 다이나믹 듀오는 최근 2014년작 'AEAO'로 글로벌 모바일 숏폼 플랫폼 '틱톡'과 주요 음악 차트를 역주행 중이다. 이에 힘입어 다이나믹 듀오가 직접 음악 방송에 출연하고, 22일에는 'AEAO'의 스피드업(Sped Up), 슬로우(Slowed) 버전 음원이 추가 발매되는 등 화제성을 이어가고 있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