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멈추지마 인디뮤직' 온라인 축제…5월 28∼30일 개최

 

국내 인디음악인들과 전설적 뮤지션, 해외 뮤지션들까지 함께하는 온라인 음악 페스티벌이 열린다.

 

경기도와 경기콘텐츠진흥원이 다음 달 28일부터 30일까지 '멈추지마 인디뮤직페스티벌'을 온라인으로 개최한다.

 

'멈추지마 인디뮤직페스티벌'은 올해 처음 열리는 행사로, 사흘간 총 20팀 이상의 뮤지션이 무대를 펼치고 관객들은 온라인으로 감상할 수 있다.

 

3개의 공연 무대는 △평화(파란색. 대중적인 장르의 음악으로 남녀노소 모두 즐기기 편한 무대) △공존(초록색. 장르, 세대, 국가 간 공존의 의미를 담은 무대) △환상(보라색. 락, 힙합 등 열정적 분위기의 무대) 등으로 구성됐다.

그동안 다른 축제에서 보기 어려웠던 실력 있는 신인들(Gift, 불고기디스코 등)을 대거 출연시키고 국내 인디음악을 이끌어 온 레전드 뮤지션(기타리스트 함춘호 등)의 무대와 해외 뮤지션(24kGoldn, Peder Elias 등)의 무대도 마련됐다.

장우일 경기도 콘텐츠정책과장은 "이번 페스티벌은 인지도, 장르, 경력 등의 경계가 없는 온라인 대형 공연으로 누구나 향유할 수 있을 것"이라며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무대인 만큼 공연 영상의 영상미와 음질을 최대한 신경 써 공연자와 소비자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