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진, 10월 '데뷔 60주년 기념' 전국 투어 콘서트 개최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가수 남진이 10월부터 데뷔 60주년 기념 전국 투어 콘서트를 시작한다.

 

남진은 오는 10월 14일 부산을 시작으로 서울·부천·대전·청주·대구·울산·전주·제주 등을 돈다. 그는 지난 20년간 가수와 공연기획자로 끈끈한 인연을 맺어온 (주)에스피에스 이시찬 대표와 새롭게 계약을 맺었다.

 

이시찬 대표는 "세련된 무대매너, 지치지 않는 열정,따뜻한 위로와 감동으로 무대와 객석을 하나로 만들어갈 남진만의 명품 공연을 연출할 것"이라면서 "남진 60년 역사의 명품 히트곡들을 비롯, ‘출입금지’, 영원한 내사랑’, ‘밥사는 사람’등 남진만의 특별한 사연을 담은 신곡 레퍼토리를 노래한다"고 전했다.

 

이 공연은 (주)에스피에스, (주)월드쇼마켓이 공동 제작하고 단국대학교 국악과 김현수 교수가 총연출을 맡는다. 김교수는 함평나비축제, 강진 청자축제 공연 총감독 등으로 유명하다.

 

또한 이번 공연에는 트로트 신예 강훈이 게스트로 참여한다. 강훈은 MBN’불타는 트롯맨’에서 본선 4차전까지 진출한 바 있다.

 

한편 남진의 음반 데뷔는 1965년 ‘서울 플레이보이’지만, 그보다 2년 앞선 1963년 음악 레스토랑 가수로 활동하던 중 유명 작곡가의 눈에 들어 본격적으로 가수 활동을 시작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