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 윤종신' 6월호, '비밀은 딱 질색' 오늘(28일) 발매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가수 윤종신이 월간 음악 프로젝트 ‘월간 윤종신’ 6월호를 발매한다.

 

윤종신은 28일(오늘)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월간 윤종신’ 6월호 ‘비밀은 딱 질색’(with Leellamarz)를 선보인다.

 

‘비밀은 딱 질색’(with Leellamarz)는 이제 막 사랑에 빠진 한 남자의 설렘을 담은 곡으로 곡 제목은 비밀이 싫다는 뜻이 아닌 ‘너에게 빠졌다’ 혹은 ‘너를 더 알고 싶다’의 다른 표현이다. 또한 지난 ‘월간 윤종신’ 5월호 ‘대인관계’(with 조연호)에 이어 윤종신이 연예인 판정단으로 출연 중인 채널A ‘하트시그널4’와 함께 하는 두 번째 협업으로 출연자들의 다양한 표현 방식에 모티브를 얻은 곡이기도 하다.

 

이번 ‘월간 윤종신’ 6월호는 Mnet ‘쇼미더머니 11’ 프로듀서로 출연하며 눈길을 모은 래퍼 릴러말즈가 참여해 사랑으로 애가 타는 순간들을 한층 더 감각적으로 그려냈다.

 

그동안 ‘월간 윤종신’을 통해 스윙스, 송민호, 빈지노, 타블로, 다이나믹 듀오(개코, 최자), 지코, 염따, 한해, 키디비 등 여러 힙합 아티스트와 협업하며 특유의 감성과 트렌디함으로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은 윤종신이 이번 ‘월간 윤종신’ 6월호를 통해 래퍼 릴러말즈와 보여줄 음악적 시너지에 관심이 모인다.

 

한편 ‘월간 윤종신’ 6월호 ‘비밀은 딱 질색’(with Leellamarz)은 28일(오늘)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