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아, 팬들과 함께한 생일 추억…"올해도 감사한 생일"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가수 겸 배우 윤아(본명 임윤아)가 팬들과 함께한 생일의 추억을 공유했다.

 

윤아는 지난 30일 공식 SNS에 "2023.05.30. 다양한 활동으로 정신없이 바쁜 시간들이었지만 늘 응원해 주는 여러분 덕분에 힘낼 수 있었어요. 미리 했던 생일파티에서 소원(소녀시대 팬덤명)에게 넘치도록 받은 축하까지. 올해도 감사한 생일이네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윤아가 공연장을 가득 메운 팬들에게 생일 축하를 받는 모습이 담겼다. 소녀시대 센터다운 독보적인 미모가 감탄을 불러일으킨다. 윤아는 1990년 5월 30일 생이다.

 

윤아는 2007년 SM엔터테인먼트 소속 그룹 소녀시대 멤버로 데뷔했다. 데뷔 싱글 '다시 만난 세계'를 필두로 숱한 히트곡을 내며 K팝 대표 그룹으로 자리매김했다.

 

한편 윤아는 오는 6월 17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되는 JTBC 새 토일드라마 ‘킹더랜드’(극본 최롬(팀 하리마오)/연출 임현욱)에 출연한다.

 

'킹더랜드'는 웃음을 경멸하는 남자 구원(이준호 분)과 웃어야만 하는 스마일 퀸 천사랑(임윤아 분)이 호텔리어들의 꿈인 VVIP 라운지 킹더랜드에서 환하게 웃을 수 있는 날을 만들어가는 이야기를 다루는 작품이다.


추천 비추천
추천
1명
100%
비추천
0명
0%

총 1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