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VS양지은, '빅매치' 예고…"귀호강 무대 선물"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미스트롯’ 1대 진(眞) 송가인과 2대 진(眞) 양지은의 ‘빅매치’가 예고돼 눈길을 끈다.

 

오늘(30일) 방송되는 TV CHOSUN ‘화요일은 밤이 좋아’(이하 ‘화밤’) 70회는 ‘흥흥흥! 흥바람 특집’으로 이도진, 김소유, 설하윤, 윙크(강주희, 강승희), 한이재가 출연해 화끈한 노래 대결을 펼친다.

 

이날 ‘화밤’에서는 양지은이 데스매치 상대로 송가인을 지목하면서 빅매치가 성사된다. ‘미스트롯’ 眞과 ‘미스트롯2’ 眞의 피할 수 없는 대결에 모두가 주목한다. 양지은은 신유의 ‘꽃물’을, 송가인은 황정자의 ‘봄바람 님바람’을 선곡해 무대를 꾸민다. 완전히 다른 색깔의 목소리를 가진 두 사람이 어떻게 노래를 소화해 시청자들에게 귀호강 무대를 선물할지 본방송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뿐만 아니라 은가은vs김의영의 흥미진진한 ‘집안 싸움’도 벌어진다. 두 사람은 본격적인 노래 대결 전 ‘당연하지’ 게임으로 기선 제압에 들어간다. 서로에 대해 너무 잘 알기에 첫 공격부터 살벌하다고. 양보 없는 마라맛 공격으로 정신을 혼미하게 만든 두 사람의 ‘당연하지’ 게임은 어떻게 마무리가 됐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 머리부터 발끝까지 똑같은 쌍둥이 자매 윙크의 비주얼에 모두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다. MC 붐은 “너무 똑같아서 무서울 정도”라고 말하고 동생 강승희는 “저희는 아직도 한 방, 한 침대를 쓴다. 남는 방이 있는데도 함께 잔다”라고 말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다. 설하윤은 “두 분을 어떻게 구별하면 되는거냐”라고 궁금해한다. 이에 언니 강주희는 “얼굴형이 조금 다르다. 제가 좀 더 섹시하다”고 자화자찬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강주희는 “최근 동생과 똑같은 곳에 점이 생겼다”라고 직접 보여줘 소름을 유발한다.

 

그런가 하면 이날 ‘행운요정’으로는 깜짝 놀랄만한 ‘트롯 대부’가 출연한다. ‘국민 쏘리남’으로 불린다는 이 ‘행운요정’의 등장에 송가인도 “대박”을 외치며 자리에서 벌떡 일어선다. 등장만으로도 분위기를 한층 더 끌어올린 ‘행운요정’의 무대에 은가은은 “TV를 보는 것 같다”면서 흥분을 감추지 못한다. ‘행운요정’은 “내가 괜히 경력직이겠냐”며 남다른 입담까지 장착해 ‘화밤’을 뒤집어 놓는다. 하지만 MC 장민호는 ‘행운요정’의 무대 후 “또 망했다”를 외친다고 해 궁금증을 부른다.
 

한편 TV CHOSUN ‘화밤’은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추천 비추천
추천
4명
100%
비추천
0명
0%

총 4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