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Nyork, 데뷔 싱글 ‘Accompanied‘ 16일 발매

정통 R&B에 녹여낸 멜로우 팝의 감성

 

[라온신문 안광일 기자] 신인 싱어송라이터 ‘Nyork’의 신곡 ‘Accompanied‘가 세상에 등장했다.

 

8~90년대와 현재를 넘나들며 과거의 유산에 현재의 세련미를 더해 기분 좋은 그루브를 만들어내는 신인 싱어송라이터 Nyork는 오늘(16일) 정오 데뷔 싱글 앨범인 ‘Accompanied‘을 발매하고 리스너들의 취향 저격에 나섰다.

 

Nyork의 신곡 ‘Accompanied’는 90년대 R&B사운드 위에 Nyork의 새로운 목소리가 담긴, 바쁜 일상에서도 서로 함께하는 사랑들을 위한 노래로, 오래돼 익숙해진 연인 사이에 생겨날 수 있는 편안함이 결코 사랑의 끝이 아님을 가사 속에 녹여내었고, 90년대 R&B에 뿌리를 두고 있으면서도 최근 가장 주목받는 장르인 멜로우 팝의 감성을 품어 연령대를 막론하고 누구에게나 편하게 와닿는 사운드를 완성했다.

 

거기에 Nyork의 개성적인 그루브와 음색, 특유의 발음이 돋보이며 정교하고 화려하게 쌓인 코러스가 귀를 기분 좋게 간지럽히며, 또 대중들에게 아티스트 본인 자체보다는 노래로 먼저 다가가고 싶다고 말하며, 아티스트보다 노래가 주인공인 컨셉 속에서 촬영한 뮤직비디오에 대해서도 많은 관심을 부탁했다.

 

싱어송라이터 Nyork의 데뷔곡이자, 루비레코드의 신인 발굴 프로젝트인 ‘2023 레이블 픽(Label Pick)’의 두 번째 발매곡인 이번 신곡을 통해 ‘Nyork’은 앞으로도 8~90년대의 정통 R&B의 감성을 바탕으로 다양한 최신 장르를 녹여내어 폭넓은 청자층을 사로잡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Nyork의 뮤직비디오는 현재 각종 음원사이트와 루비튜브,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해볼 수 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