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완선, 신곡 '오픈 유어 아이즈' 12일 발매…직접 작사·작곡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가수 김완선이 자작곡을 발표한다.

 

11일 소속사 KW선플라워(Sunflower)에 따르면, 김완선은 12일 오후 12시 음원사이트에 신곡 '오픈 유어 아이즈(Open Your Eyes)'를 발매한다.

 

신곡 '오픈 유어 아이즈'은 김완선이 작사·작곡을 맡았고, 그녀가 2020년 발표한 음반 '옐로(Yellow)'에 함께 했던 AKADU가 편곡과 믹스를 담당했다. 이 곡은 김완선이 17세의 김완선에게 가장 가까운 친구가 되자고 손을 내미는 노래다.

 

KW선플라워는 "오랫동안 겁먹고 굳게 감았던 두 눈을 크게 뜨고, 지금의 나와 세상을 바라봐도 괜찮다는 메시지를 담았다"면서 "함께 손잡고 이 아름다운 세상을 소풍처럼 즐기자는 노래"라고 소개했다.

 

김완선은 이번 신곡 연관 작업에서도 다재다능함을 뽐냈다. 디지털 싱글 커버를 직접 그리고 뮤직비디오 연출까지 했다. 뮤직비디오는 음원 발매 당일 유튜브 김완선TV에서 함께 공개된다.

 

한편 김완선은 5월 중 방송되는 tvN 음악 예능 '댄스가수유랑단'에 출연한다. 그녀를 비롯 엄정화, 이효리, 보아, 마마무 화사 등 각 세대를 대표하는 댄스가수들이 총출동한다. 오는 5월 25일에는 서울 양천구 로운아트홀에서 개막하는 뮤지컬 '어게인! 여고동창생'에 출연할 예정이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