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펙스, 다섯 번째 EP 타임테이블 공개…4월 26일 컴백 확정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그룹 EPEX(이펙스)가 내달 컴백을 확정했다.

 

이펙스(위시, 금동현, 뮤, 아민, 백승, 에이든, 예왕, 제프)는 28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다섯 번째 EP ‘사랑의 서 챕터 2. Growing Pains’의 타임테이블 이미지를 공개했다.

 

타임테이블에 따르면 이펙스는 오는 30일부터 세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시작으로 트랙리스트, 네 가지 리릭 비디오를 공개한다. 이어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 앨범 프리뷰 등을 순차적으로 오픈하며 발매 일주일 전에는 유튜브 라이브, 하루 전에는 멘션 파티를 진행한다. 여기에 댄스 챌린지까지 준비해 팬들과 쉼 없는 소통을 펼치며 컴백 카운트다운을 함께 한다.

 

4월 26일에는 뮤직비디오 본편 공개와 함께 앨범을 발매하며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나선다.

 

앞서 이펙스는 지난 27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성장통’의 서사를 담은 로고 애니메이션을 기습 공개하며 6개월 만의 컴백을 알렸다.

 

네 번째 EP ‘사랑의 서 챕터 1. Puppy Love’로 데뷔 첫 초동 10만 장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하고 각종 시상식에서 의미 있는 상을 거머쥔 이펙스는 이번 신보를 통해 한층 더 높은 도약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이펙스의 다섯 번째 EP ‘사랑의 서 챕터 2. Growing Pains’는 오는 4월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