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폴라로이드' 뮤직비디오 1100만 뷰 돌파…영화 인기도 계속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가수 임영웅의 'Polaroid'(폴라로이드) 뮤직비디오가 1100만 뷰를 돌파하며 인기를 이어간다.

 

2022년 11월 14일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선공개된 '폴라로이드' 뮤직비디오는 3월 19일 조회수 1100만 뷰를 돌파 했다.

 

'폴라로이드' 뮤직비디오는 촬영 준비로 분주한 스튜디오 속 임영웅의 모습으로 시작, 임영웅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겼다.

 

임영웅은 지난해 11월 15일 더블 싱글 'Polaroid'(폴라로이드)가 공개된 이후 해당 음원이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상위권을 휩쓸며 음원 최강자다운 면모를 보여 주었다.

 

최근 기준 멜론 최신 4주에서 1~2위에 올랐고, 지니 및 벅스 실시간 차트 각각 1~2위를 지켰다. 또 멜론 최신 TOP100에서도 1위를 오르며 거의 모든 음원사이트 상위권을 휩쓸었다.
 
한편 임영웅의 콘서트 실황을 담은 영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이 누적 관객 수 20만 명을 달성한 가운데 임영웅이 직접 감사 인사를 전했다.

 

임영웅은 지난 18일 자신의 팬 카페를 통해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이 20만 관객을 돌파했더라. 이제 익숙해질 때도 됐는데 여러분들의 놀라운 어메이징 강력한 파워풀 믿을 수 없는 언빌리버블 전설의 레전드는 익숙해질 기미가 안 보인다. 와우”라며 소감을 나타냈다.

 

이 같은 반응 속에 뜨거운 기세를 이어갈 또 하나의 이벤트 ‘싱어롱 상영회’가 확정됐다. 단순히 흥 넘치는 축제의 장이 아니라, 청각 장애인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영화 속 대사를 포함해 상황과 가사가 모두 자막으로 표출되는 ‘자막 싱어롱 상영회’로 진행된다는 점에서 더욱 특별하다. 영화의 내용을 자막을 통해 이해하며 같이 즐길 수 있고, 제공되는 가사를 보면서 망설임 없이 따라 부를 수 있다.

 

오는 25일로 확정된 ‘싱어롱 상영회’는 전국 11개 CGV 극장(강릉, 광주터미널, 대구월성, 대전, 센텀시티, 수원, 영등포, 왕십리, 용산아이파크몰, 인천, 전주효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추천 비추천
추천
18명
100%
비추천
0명
0%

총 18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