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영찬 교수, 4월 인천 기업연수원서 특강

 

[라온신문 기현희 기자] 개그맨 출신 권영찬 교수는 기업 강연을 통해 소통의 중요성을 강조할 예정이다.

 

9일 권영찬닷컴에 따르면 권영찬 교수는 오는 4월 초 인천의 한 기업연수원에서 열리는 모 기업 임직원 연수에 명사 초청돼 ‘당신이 기적의 주인공’이라는 주제의 행복플러스 재테크 강연을 실시한다.

 

권 교수는 이번 강연에서 자신이 겪은 고난과 극복의 시간에 대해 전하며, 동기강화를 통해 누구라도 불가능을 가능하게 만드는 기적을 이뤄낼 수 있음을 역설할 예정이다.

 

또한 마케팅전문가로도 활동해 온 그는 이날 ‘우연을 필연으로 만드는 소통노하우’에 대한 내용도 설명하며, 직장과 가정 등 다양한 환경에서의 소통방법에 대한 소개도 심리학과 융합해 할 예정이다.

 

특히 그는 ‘안심논어’에 등장하는 사람의 보편적인 욕구에 대한 일곱 가지 감정인 ‘칠정도’에 대해 전하면서 성공과 실패, 행복과 좌절 등에 대한 이론을 이야기 속에 재미나게 녹여내며 인간의 삶 속에 소통이 얼마나 중요한가를 일깨울 예정이다.

 

권영찬 교수는 같은 달 KT여의도웨딩컨벤션에서 열리는 한 대학 CEO 전문가과정에 스타강사로 초빙돼 동일 주제의 강연도 할 예정이다.

 

한편 권영찬 교수는 현재 매일경제TV ‘고! 살집’ MC로 활약 중이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